해커스소방, 소방 시험 ‘환승&재도전 이벤트’로 최대 50만 원 할인 제공
해커스소방, 소방 시험 ‘환승&재도전 이벤트’로 최대 50만 원 할인 제공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9.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에 이어 안정적인 직업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소방공무원을 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소방직 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해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소방은 소방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환승&재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소방 ‘환승&재도전 이벤트’는 소방공무원 준비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해커스소방 패스를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먼저, 환승 이벤트로 타사에서 100만 원 이상 상품 금액 환불 이력 인증 시 해커스소방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 수강료 50만 원 할인쿠폰을, 100만 원 미만 상품 금액 환불 인증 시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 30만 원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타사 수강 이력 인증만 해도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소방은 재도전 이벤트도 진행해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 응시 내역이나 해커스소방 수강 이력 인증 시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평생 수강료 0원 소방패스’는 월 2만 원대(*12개월 기준)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소방학개론 이영철,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소방 국어 최정, 소방 영어 김정연, 소방 한국사 연미정 강사 등 해커스소방의 전 강사/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재 수강 기간 내 최종 합격 시 수강료 최대 300%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교재비, 태블릿 PC 가격 제외, 미션 달성 시)이 가능하고, 불합격 시 100% 환급(*해당 옵션 구매 및 미션 달성 시)을 제공한다.

또한, 강의에 필요한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기본서와 기출문제집을 제공한다. 소방한국사 기본서 3권과 소방 국어/영어/한국사 기출문제집을 제공하며, 태블릿 PC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해커스소방은 ‘환승&재도전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5개 이상 작성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명)를 제공하며, 최다작성자 3명에게 치킨+콜라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수강생의 합격만을 생각하는 해커스소방에서 최대 50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최종 합격하면 환급도 되고 불합격 시에는 수강 기간이 연장되는 해커스소방의 ‘평생 수강료 0원 패스’를 가격 부담 없이 수강하고 싶은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9급 공무원•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등 7급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