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원정대, 갤럭시S20 시리즈 아이폰11 가격 할인 좌표 공유
핸드폰원정대, 갤럭시S20 시리즈 아이폰11 가격 할인 좌표 공유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9.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모델들이 국내외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메인 모델인 갤럭시노트20과 노트20울트라 모델은 해외에서도 만족도 조사 및 휴대폰 이용 부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해외에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아이폰은 매년 꾸준한 판매와 만족도에 높게 평가되었으나 이번 갤럭시 제품이 기존 아이폰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꺾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국내에서의 반응은 해외만큼 뜨겁지는 않다.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동시에 출고가의 높은 벽으로 인해 신제품이 출시되었음에도 기존 출시된 제품을 찾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와, 갤폴드 및 Z플립의 출시에 기존 모델들이 재조명 받아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현재 온라인 판매 기준, 갤럭시Z플립의 가격은 40만원대로 소비자들 중 Z플립을 찾는 소비자 80%이상이 여성고객으로 제일 많이 판매되는 색상은 미러퍼플 색상으로 확인됐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인 핸드폰원정대에서는 Z플립 싸게 사는 법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다.

삼성의 신제품 출시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현시점에서 아이폰 역시 검색어 부분에서 확인해볼 수 있었다.

아이폰은 삼성제품과 출시일 및 가격이 비슷하며 디자인 역시 상반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에서 매번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되고 있다.

핸드폰원정대 네이버 카페에서는 아이폰 싸게 사는 법 등을 공유하며 무료로 판매되고 있는 아이폰 시리즈들을 내놓았다.

무료라인업으로는 아이폰SE2,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X, 아이폰XR 등이며, 아이폰11 시리즈 역시 파격할인하며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S10 5G, 갤럭시A90, 갤럭시퀀텀,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노트9 등 삼성제품에서도 0원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정보공유가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9월 연휴기간을 맞이하여 파격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할인내용은 핸드폰원정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