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바이너리트리 인수…마이크로소프트 지원 솔루션 강화
퀘스트, 바이너리트리 인수…마이크로소프트 지원 솔루션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2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 바이너리트리 로고
퀘스트 바이너리트리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이자 마이그레이션 부문 전문업체 바이너리트리를 인수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지난 1993년 이래 바이너리트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관리 및 트랜스포메이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해 왔으며, 특히 노츠 및 도미노 마이그레이션, 마이크로소프트/오피스 365 테넌트 간 마이그레이션 부문에서 발휘했다.

이번 인수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부문의 두 업체가 손잡고 최첨단 기능과 폭넓은 지원 혜택을 제공함에 따라 고객이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의 마이그레이션, 관리 및 보안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는 “많은 기업이 신속하게 마이크로소프트/오피스 365를 도입함에 따라 기업은 클라우드 환경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이전하면서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현대화를 구현하는 데 도움이 절실한 상황이다. 퀘스트는 이러한 기업의 요구 및 시장의 변화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을 현대화하기 위한 마이그레이션, 관리 및 보안 제품등 다양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더 넓은 기회의 장을 열고 고객과 파트너사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