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코어, 글로벌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발표
그래프코어, 글로벌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9.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프코어 로고
그래프코어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글로벌 AI 반도체 전문기업인 그래프코어는 자사의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인 ‘엘리트 파트너 프로그램(Elite Partner Program)’을 공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엘리트 파트너 프로그램은 스케일아웃 및 슈퍼컴퓨팅을 지원하는 그래프코어의 AI 컴퓨팅 플랫폼인 IPU-M2000과 IPU-POD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구축된 글로벌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이다. 여기에는 세계 유통 파트너 및 기술 총판, 리셀러 등이 포함되며, 추후에 더 많은 파트너사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그래프코어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포함된 창립 멤버 기업 및 기관은 메가존, 2CRSi, 아토스, 델테크놀로지 등이다.

그래프코어의 GTM(go-to-market) 파트너 프로그램의 세계적인 규모는 자사의 지능처리장치(IPU)와 최근에 출시한 2세대 IPU 시스템 중심으로 형성되고 있는 높은 수요를 반영한다. 

나이젤 툰 그래프코어 최고경영자(CEO)는 “정보기술 분야 공급망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조직들로 구성된 그래프코어 엘리트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상업, 학계, 공공 분야 고객들에게 그래프코어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얼마전 새롭게 출시한 IPU-M2000 시스템은 기존의 머신 인텔리전스 분야의 주류를 이루던 레거시 기술에 비해 훨씬 높은 소유 비용으로 독보적인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