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P, 엔디소프트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
NBP, 엔디소프트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9.1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P는 엔디소프트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한다.
NBP는 엔디소프트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 대표 박원기)은 인터넷 신문 솔루션 전문 기업인 엔디소프트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독자적인 클라우드 네트워크 기술, 탄력적 운영을 위한 오토스케일링 및 직관적 운영이 가능한 운영도구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신속한 기술 지원을 함은 물론, 개별 기업 환경을 고려한 컨설팅 서비스 등도 제공하며 고객사에게 주목받고 있다.

엔디소프트는 신속한 커뮤니케이션과 기술지원을 비롯해 NBP의 안정적인 클라우드 운영이 기존 검토하던 클라우드 서비스보다 더욱 우수다고 평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엔디소프트 김종철 실장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만의 운영 노하우,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신속한 기술 지원과 함께 국내 환경에 맞는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은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 20년간 축적해온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술 도입과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NBP 클라우드 영업 총괄 임태건 상무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이 얻을 수 있는 기술적 이점은 물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기술 지원을 함께 제공하여 원활한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