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토익·토스·오픽 등 빈출 교재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해커스어학원, 토익·토스·오픽 등 빈출 교재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9.1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이 계속되는 가운데, 졸업, 취업, 자기계발 등을 위해 토익(TOEIC) 시험을 비롯한 여러 어학 시험 강의를 수강하고자 강남, 종로, 대구 토익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을 찾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이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중국어, 일본어 등을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빈출 교재 5종 세트를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회원 가입만 해도 빈출 교재 5종 세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 전용으로 제공되는 빈출 교재 5종 세트는 △토익 노랭이 보카 적중 300(*PDF) △토플/아이엘츠/GRE 빈출어휘 300(*PDF) △토익스피킹/오픽 적중예상문제(*PDF) △중국어 HSK 3/4/5/6급 모의고사 응시권(*iBT로 진행) △일본어 기초회화 표현+필수문장 100(*PDF)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어학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에서는 강의 수강 전 해커스의 효과적인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해커스어학원의 약점관리 프로그램은 토익 약점체크 모의고사의 축적된 응시 인원에서 나온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욱 정확하게 취약점을 진단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역대 토익 최빈출 유형을 반영한 토익 모의고사를 응시하면, 토익 취약점 분석표를 제공하고, 약점 보완문제도 최대 180제 제공해 목표 토익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스타 강사진의 특강도 개최하고 있다. 전 과목 스타 강사진이 제공하는 다양한 특강은 최신 경향을 반영한 자료집과 함께 제공되며, 최대 월 10회 개최될 정도로 어학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10월 수강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9월 18일(금)까지 수강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타 학원/인강, 해커스인강 수강생(*6개월 이내 토익 수강 이력이 있는 자)에게 수강료 20%를 지원하고 있다.(*중복할인 불가) 더불어, PEET 수험생 수강증 및 수험표를 인증한 수강생에게 수강료 15%도 지원하고 있다.(*중복할인 불가)

해커스어학원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공부를 지속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집에서도 어학원 강의 그대로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 클래스’를 확장 개설했다.

해커스어학원 ‘온라인 클래스’는 온라인 수업도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하게 철저한 학습관리가 진행되어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스타 강사진들의 현장감 넘치는 강의와 오프라인 수강생들이 누리는 특권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먼저 목표점수 미달성 시, 무료 재수강이 가능한 복습 강의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점수보장반 한정) 더불어,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 한정 스타강사 부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배송비 0원 혜택도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해 철저한 출결 관리와 과제 미션을 인증하는 빡센 관리를 제공한다. ‘온라인 스터디’도 스타 강사진의 스터디 전용 자료와 함께 스타 강사의 1:1 피드백을 제공하며, ‘온라인 스터디’ 개근 참여자에게는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 동성로 캠퍼스의 10월 개강일은 10월 5일(월)이며(*주중반 기준),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강의 외에도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9월 27일(일), 10월 10일(토), 10월 25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