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트레저데이터, 한국에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개소
Arm트레저데이터, 한국에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개소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9.1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기업에 안전한 고객 데이터 플랫폼 제공 기반 마련
Arm 로고
Arm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Arm의 자회사인 Arm트레저데이터가 한국 기업 고객들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에 새로운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제 국내 고객들은 Arm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을 활용하면서 중요한 고객 데이터를 국내에 보관할 수 있게 됐다. 이는 금융 산업의 엄격한 데이터 규제조건 또한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Arm트레저데이터 한국 사업을 맡고 있는 고영혁 Arm 이사는 “국내 CDP 활용 사례 확대를 위한 핵심 이정표인 한국 데이터 센터 개소를 발표하게 됐다"며, "국내 고객들은 이제 데이터의 위치나 보안 문제에 대한 걱정 없이 CDP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Arm트레저데이터는 국내 고객들과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해 한국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Arm트레저데이터는 기업 데이터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분산되고 파편화된 대규모 데이터를 종합하고 변환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해당 기술은 CRM, 이커머스 시스템, 엣지, IoT 디바이스, 제 3의 데이터 등 다양한 곳에서 생산된 데이터를 모두 처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들은 산발적인 데이터들의 혼합에서 의미 있고 실행가능한 통찰력을 이끌어 내는 역량을 갖출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