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차세대 스토리지 솔루션 'MSA 젠 6' 발표
HPE, 차세대 스토리지 솔루션 'MSA 젠 6'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1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가 차세대 HPE MSA 스토리지인 ‘HPE MSA 젠(Gen) 6’를 발표했다.

HPE MSA 젠 6는 중소기업을 겨냥해 합리적인 비용에 뛰어난 성능과 자동화 기능을 겸비한 엔트리급 하이브리드-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중소기업 고객은 HPE MSA 젠 6를 활용해 새로운 데이터 서비스와 현대적인 아키텍처로 업데이트된 엔트리급 스토리지 솔루션을 경제적인 요금으로 이용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격 및 재택근무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솔루션은 미디어 스트리밍, 온라인 교육 분야와 같은 온디맨드 비즈니스 환경의 고객들도 분산된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를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HPE 빅데이터 및 협력 플랫폼 개발 총괄 겸 부사장 크리스 파워스는 “MSA 제품군은 성능과 비용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6세대에 걸쳐 꾸준히 성능을 향상시켜왔으며 솔루션의 간편함과 고객 경험도 놓치지 않고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HPE MSA는 중소기업 고객들이 비즈니스를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퍼포먼스와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더욱 신뢰할 만하고 신속한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