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비대면 교육 서비스 ‘클래스 나우’로 기업 교육시장 선도 나서
멀티캠퍼스, 비대면 교육 서비스 ‘클래스 나우’로 기업 교육시장 선도 나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9.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캠퍼스 Class Now 활용한 삼성증권 언택 서밋
멀티캠퍼스 클래스 나우 활용한 삼성증권 언택 서밋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멀티캠퍼스(대표 유연호)는 비대면 러닝 서비스 ‘클래스 나우(Class Now)’로 기업 교육시장 선도에 나선다.

비대면 교육의 수요는 커지고 있지만 기업에서 교육을 준비하는 담당자는 교육 인프라 준비, 강사와 학습자간 효과적인 교육 유도, 학습자의 교육 참여율 제고 등을 해결해야 하는 고민이 있다. 

멀티캠퍼스 클래스 나우는 최적의 교육 인프라 환경, 양질의 교육 콘텐츠, 상호작용이 가능한 교육 설계와 운영, 사전∙사후 학습 확인, 학습 이력 관리 등을 지원함으로써 교육 담당자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학습자도 실시간 강의만 하고 끝내는 단순 온라인 화상 교육과 달리 언제든지 그 동안 배웠던 교육 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교육 자료를 다시 꺼내어 볼 수 있으며, 부족한 교육에 대해서는 강사에게 실시간 채팅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  

강사 또한 비대면 실시간 강의 개설에서부터 강의 녹화, 콘텐츠 공유를 일사천리로 진행할 수 있고, 실시간 강의와 비실시간 강의, 퀵폴, 설문 등과 같은 다양한 학습 활동을 연계해 온라인 강의의 단점인 지루함을 해소시킬 수 있는‘몰입형 강의’를 할 수 있다. 

유연호 멀티캠퍼스 대표는“클래스 나우 서비스는 학습자에는 편리하면서도 일관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교육 담당자 입장에서는 효과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며,“기업들의 관심과 호응이 점차 커지는 만큼 이 시장을 적극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