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군무원 단기 합격 돕는 ’군무원 평생 0원 패스’ 선봬
해커스공무원, 군무원 단기 합격 돕는 ’군무원 평생 0원 패스’ 선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9.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군무원 채용인원이 늘어나면서,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군무원 합격을 위해 군무원 학원 및 군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공무원이 군수직·행정직·수사직·전산직 군무원에 이어 건축직 군무원까지 대비할 수 있는 ‘군무원 평생 0원 패스’를 선보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군무원 1위 해커스가 제공하는 ‘군무원 평생 0원 패스’는 군수직/행정직/수사직/전산직/건축직 각 직렬에 대비에 필요한 강의와 공통 과목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최근 건축직 패스를 신규 런칭하면서 군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더불어, ‘군무원 평생 0원 패스’는 수험생들이 비용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월 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12개월 패스/*평생패스 최초 24개월)에 직렬별로 필요한 7급 군무원, 9급 군무원 시험과목 전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패스는 군수직(국어, 행정법, 경영학, 행정학), 행정직(국어, 행정법, 행정학, 경제학), 수사직(국어, 형법, 형소법, 행정법), 전산직(국어, 컴퓨터일반, 정보보호론, 자료구조론, 데이터베이스론), 건축직(국어, 건축계획학, 건축구조학) 총 5종의 전용 강의로 구성되어 수험생의 직렬에 맞게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이 이그잼공무원을 인수함에 따라서, ‘군무원 평생 0원 패스’ 수강생은 해커스공무원 강사는 물론 이그잼공무원의 강사의 강의도 수강할 수 있게 됐다. 군무원 국어 신민숙, 행정학 조철현, 행정법 장재혁 등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진부터 건축구조/건축계획 이석훈, 컴퓨터일반 임재선 강사 등 아모르이그잼 강사와 추후 신규 입성하는 강사의 강의까지 모두 수강이 가능하다.

해커스공무원은 군무원 시험 전용 강의와 교재로 군무원 합격을 돕고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해커스군무원 기출문제집 국어/행정법/행정학’ 군무원 교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군무원 전용 교재는 계속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른 직렬과 똑같은 강의가 아닌 오직 군무원 수험생만을 위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

‘군무원 평생 0원 패스’ 수강 시에는 영어와 한국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토익(TOEIC), 지텔프(G-TELP),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강의도 제공한다. 먼저 공무원 영어를 대체할 수 있도록 토익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비비안 강사의 지텔프 강의도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해커스 ‘지텔프 기출문제집’으로 진행되며, ‘지텔프 기출문제집’은 지텔프 출제기관에서 공식 기출문제를 독점적으로 제공받은 교재로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G-TELP 분야 1위(2019년 6월 3주, 주간베스트 기준)를 기록했다. 마지막으로, 한국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국사 연미정 강사의 강의도 제공하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단기 완성을 가능하게 한다.

해커스공무원은 ‘군무원 평생 0원 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게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개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군무원 평생 0원 패스’ 3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해커스공무원은 친구추천 방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방을 만들기만 해도 15,000원 수강료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친구 3명을 모으면 5만 원, 친구 5명을 모으면 10만 원 수강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할인쿠폰은 평생패스, 평생 0원패스에만 적용) 현재 군무원 패스를 수강하는 수강생이라면 이벤트 참여 시 수강 기간 15일 연장 혜택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군무원 평생 0원 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공무원에서는 군무원 경쟁률, 군무원 시험과목, 군무원 면접, 군무원 시험일정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군무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