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서 ‘스마트홈트’ 서비스 대화면으로 이용하세요"
LG유플러스 "U+tv서 ‘스마트홈트’ 서비스 대화면으로 이용하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9.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HD2, UHD3 셋톱박스에서 지원, U+tv 고객은 콘텐츠 무료 제공
LG유플러스는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모바일에 이어 IPTV 플랫폼 ‘U+tv’에서 출시한다.
LG유플러스는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모바일에 이어 IPTV 플랫폼 ‘U+tv’에서 출시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15일 카카오 VX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홈트레이닝 전문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모바일에 이어 IPTV 플랫폼 ‘U+tv’에서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U+tv용 스마트홈트 출시에 따라, LG유플러스의 IPTV 고객은 맨손 근력운동과 스트레칭은 물론, 필라테스, 요가, 골프, 복싱, 댄스 등 강사가 알려주는 40여 개의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대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U+tv용 스마트홈트는 UHD2, UHD3 셋탑박스에서 지원하며, 지원 모델은 점차 확대할 방침이다. 해당 셋탑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에게는 스마트홈트의 모든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된다. 

U+tv용 스마트홈트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앱 대비 큰 화면에서 선명하게 재생되는 콘텐츠를 보며, 강사의 동작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여러 각도로 촬영된 전문가의 운동 영상을 원하는 각도로 선택해서 시청하는 기능을 이용하는 데 유용하다. 또한 별도 조작 없이 TV만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서비스담당 손민선 상무는 “스마트홈트의 인기와 함께 IPTV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게 됐다”며, “향후 계정 연동을 통해 모바일과 IPTV 간 운동 프로그램을 이어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심리스한 홈트레이닝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