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이, 스마트폰 살균 고속 무선충전기 ‘달빛 ss300’ 출시
미카이, 스마트폰 살균 고속 무선충전기 ‘달빛 ss300’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09.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카이 달빛 ss300
미카이 달빛 ss300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살균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인 미카이가 스마트폰을 소독하면서 동시에 고속으로 무선충전 할 수 있는 ‘미카이 달빛 ss300’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디자이너가 디자인하고, 국내에서 개발하고 생산되는 스마트폰 살균 무선충전기 ‘미카이 달빛 ss300’은 퀵차지 3.0 기반의 15W 고속 무선충전과 안전회로 설계로 빠르고 안정적인 스마트폰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거치대 형태로 제작되어 무선충전 및 살균 중에도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크리미 화이트, 블루 블랙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제품에 내장된 UVC LED는 스마트폰 표면의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균을 99.99% 제거해 준다. 크롬 도금 반사판을 사용하고 충전판을 원형으로 디자인해 UVC LED 광원이 고르게 퍼지는 형태로 디자인하여 살균력을 극대화했다. 

살균력을 강화하면서도 안전을 고려해 설계했다. ‘미카이 달빛 ss300’은 사용자가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UVC LED 조사 각도를 스마트폰 방향으로 향하게 설계했다. 아울러 별도의 전원버튼으로 임의로 UVC LED를 켜고 끌 수 있게 하는 대신에,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살균용 UVC LED가 자동으로 켜지고, 제거하면 자동으로 꺼지도록 하였다. 이러한 설계를 통해 거치형태의 제품이면서도 안전성을 충분히 확보했다.

미카이 관계자는 “미카이 달빛 ss300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살균 효과에 대한 시험성적서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부품을 사용하고 안전 회로설계를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관련 제품들을 앞으로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