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지능형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발표
컴볼트, ‘지능형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9.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최적화 및 개선된 관리 기능 추가
컴볼트 로고
컴볼트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컴볼트(지사장 오진욱)는 지능형 데이터 관리 제품 포트폴리오에 클라우드 최적화 및 개선된 관리 기능을 추가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업데이트된 포트폴리오에는 새로 출시한 컴볼트 재해 복구, 컴볼트 백업&복구, 컴볼트 컴플리트 데이터 보호가 포함되며, 고객의 데이터 관리 업무를 간소화하고 클라우드에 최적화되어 있다.

컴볼트 재해 복구는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며, 간소화 및 자동화된 재해 복구 오케스트레이션과 유연한 복제 기능 및 복구 준비 상태를 제공해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 전반에서 복구 성능을 검증한다. 여기에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VM웨어 솔루션, AWS 기반 VM웨어 클라우드, 구글 클라우드 VM웨어 엔진, 오라클 클라우드 VM웨어 솔루션 등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 모든 재해 복구 기능과 운영을 위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간 복제가 가능하다. 

‘컴볼트 컴플리트 데이터 보호’는 ‘컴볼트 백업 & 복구’와 ‘컴볼트 재해 복구’를 통합한 단일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모든 워크로드에 대한 가용성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한다.

랑가 라자고팔란 컴볼트 제품사업부 부사장(VP)은 “컴볼트는 보다 편리한 데이터 보호를 위해 지능형 데이터 관리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혁신에 주력하고 있다”며, “현재 바로 제공되는 해당 기능을 활용해 고객은 당장 필요한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등으로 원활하게 확장 가능할 뿐 아니라 클라우드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