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센드버드, '디지털 혁신 방향성' 온라인 세미나 17일 개최
SAP코리아-센드버드, '디지털 혁신 방향성' 온라인 세미나 17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0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코리아는 채팅 API 스타트업 센드버드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디지털 혁신과 국내 기업들이 가져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논의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마켓 리더들의 뉴노멀한 고민, 디지털 혁신의 방향성 Build or Buy?'의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17일 진행된다.

SAP코리아 이성열 대표와 김동신 센드버드 대표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전략과 방향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는 물론 이전과 달라진 점, 그리고 이 시대에 맞는 디지털 혁신 방향성에 대해 논의한다. 또한, 향후 한국 기업이 가져가야 할 디지털 혁신의 방향성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펼칠 예정이다.

김동신 센드버드 대표는 “오늘날 기업은 코로나19로 인해 디지털 전환과 혁신을 달성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서 있다”며 “이번 온라인 세미나가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국내 기업에게 유용한 디지털 혁신 방향성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심화됨에 따라 보다 능동적이고 민첩하게 대응해야 하는 상황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 속에서 양사는 온라인 행사를 통해 글로벌과 한국이라는 두 가지 관점에서 국내 기업이 가져가야 할 디지털 혁신의 방향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