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컨커, 'SAP 컨커 코리아 서밋' 내달 14일 개최
SAP컨커, 'SAP 컨커 코리아 서밋' 내달 14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0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컨커가 내달 14일 ‘SAP컨커코리아 서밋’을 디지털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SAP컨커코리아 서밋은 SAP컨커를 실제 도입해 활용하고 있는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지출 관리에 대한 인사이트를 소개하는 행사다. 올해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디지털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맞이한 뉴 노멀 시대에 기업들은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를 위해 업무 환경에 변화를 주고 있다. 이에 SAP컨커는 ‘뉴 노멀 변화의 시대, 재무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기업의 재무 회복 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태지역과 대한민국 기업의 재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를 토대로 뉴 노멀 시대를 준비하는 기업들의 필수 혁신 요소들을 발표한다.

이선우 SAP컨커코리아 부문장은 “팬데믹이 가져온 비대면 환경에서 기업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정립이라는 과제에 직면했다”며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의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보다 효율적인 재무 관리로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여야 한다. SAP컨커는 혁신적인 재무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돕는데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