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전문 컴퓨터학원 강남 코리아IT아카데미 “하반기 취업 대비, 체계적 교육·취업 지원으로 해결”
코딩 전문 컴퓨터학원 강남 코리아IT아카데미 “하반기 취업 대비, 체계적 교육·취업 지원으로 해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8.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취업에 핵심이 되는 포트폴리오 과정 전격 개강 및 체계적인 취업대비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코리아교육그룹이 산하 계열사인 IT전문 컴퓨터학원 ‘강남 코리아IT아카데미’다. 이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은 단순히 자격증만을 취득하기 위한 과정을 뛰어넘어 취업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와 지식, 실무 경험을 익히는 것은 물론이고 이력서, 자소서 작성 요령 및 모의면접 등 취업지원을 위한 부서를 별도로 개설하여 적극적인 운영에 나섰다.

이와 관련해 강남 코리아IT아카데미 측은 “현업에 종사중인 실무자에게 다양한 노하우와 채용, 실제 업무에 관련된 비법을 제공할 예정이며 MOU 협력사와의 관계 형성에 따른 이점을 누릴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하반기 공채 및 2021년도 상반기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의 취업 준비가 활발해지는 시기인 만큼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는 또한 제공되며 난이도에 따른 복습 학습을 위해 무료수강 또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자바학원으로 명성을 띄운 코리아IT아카데미는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이 전문 빅데이터 학원을 비롯해 13개의 다분야 교육 계열사를 운영함으로써 영역을 확충해 왔다. 다수의 수강생들을 확보함에 따라 종합 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 왔으며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 훈련기관’으로써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5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선정된 기관으로 IT학원의 강자임을 부각시켰다.

코리아아이티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디지털포렌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앱 프로그래밍학원 개발 전문가과정 – 자바학원 프로그래밍(JAVA), JSP, SPRING, 안드로이드 등이 있다.

또한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학원, C++강좌, C#, 파이썬학원 강좌(Python), C언어기초, 코딩교육)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을 비롯해 빅데이터전문가 양성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학원 사이언스(머신러닝, 딥러닝) 등도 운영 중이다.

나아가 해당 컴퓨터학원에서는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학원,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SPRING) 과정도 진행하고 있다.

이 곳은 현재 강남 컴퓨터학원, 신촌 컴퓨터학원, 대구 컴퓨터학원 등 전국 곳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어 2020년 취업 지원 할인 혜택, 취업지원 프로젝트, 훈련 장려금 지급, 국가 기간 전략산업 직종훈련 무료 수업도 진행한다.

따라서 직장인 국비지원, 취업성공패키지, 내일배움카드, 과정평가형 등 국비지원은 물론 기존 학생들도 저렴하게 수강 가능하다. 코딩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수강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