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성남금융高에 신티크프로24 ㆍ에르고 스탠드 구축
와콤, 성남금융高에 신티크프로24 ㆍ에르고 스탠드 구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금융고등학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창작실습실 전경.
성남금융고등학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창작실습실 전경.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성남금융고등학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에 와콤 신티크프로24 및 전용 에르고 스탠드 24대를 구축했다고 29일 밝혔다. 

성남금융고등학교는 디자인, 항공, 소프트웨어, 베이커리 등 전문분야 인재를 양성하는 경기도교육청 특성화고등학교로, 실무연계 직업교육프로그램부터 대학진학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최근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를 신설하면서 와콤 신티크프로24 및 에르고 스탠드 풀세트 24대를 구축했다. 이는 학생 모두가 와콤 신티크프로24 액정타블렛 풀세트를 활용해 수업 및 실습할 수 있는 환경이다. 

성남금융고등학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학과부장 선생님은 “우리학과는 웹툰 작가, 유튜브 및 광고분야 웹 디자이너 등 인재 양성을 목표로, 이를 위해 양질의 교육 커리큘럼과 함께 최상의 창작 장비를 마련하게 됐다”며 “학생 1인당 와콤 신티크프로24 풀 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창작 실습실은 성남 지역에서도 유일한 선진화된 교육 환경으로, 앞으로도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와콤 김주형 대표는 “와콤 타블렛은 오랫동안 창작, 교육분야에서 독보적인 신뢰도를 바탕으로 현업 전문가 및 교육 업계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