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 트레이딩 플랫폼(Covesting)', 암호화폐 시장에 출시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Covesting)', 암호화폐 시장에 출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8.2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고 혁신적이며 투명한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 Covesting이 암호화폐 시장에 출시됐다.

Covesting은 투명성과 추적가능한 기록을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가져다 줌에 따라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 즉 스스로 이름을 떨치려는 이들이 전략관리자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암호화폐 시장 최초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전략 관리자는 자동으로 자신의 트레이딩 성공과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 있어 이익, 손실 비율 등이 포함되며 해당 정보는 다른 트레이더들이 볼 수 있고 추적도 가능하다.

또한, 모든 거래에 따라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어 모든 성공과 위험 지표가 명확하게 보이게끔 하였으며, 그 지표는 정확한 정보와 관련이 있다.

드리트미즈 프루글로 코베스팅 최고경영자(CEO)는 “전 세계가 P2P 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구매자와 판매자를 위한 eBay,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Uber, 그리고 호스트와 손님들을 위한 AirBNB가 있다. Covesting은 P2P서비스이자 트레이더들을 연결해주는 곳이다”고 전했다.

이어 “원하지 않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몇 가지 위험 관리 도구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거래자가 관련된 모든 것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몇 가지 위험 책임 면책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Covesting 플랫폼은 수상 경력이 있는 비트코인 마진 거래 플랫폼 PrimeXBT에 존재하므로, 플랫폼 자산 중 모듈을 이용해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롱 및 숏 포지션, 스톱 로스 주문, 기술 분석 소프트웨어와 같은 전통적 시장 툴은 TradeView의 구현을 포함하여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PrimeXBT는 멕시코 페소(MXN)를 새로 추가한 외환 리스트에 추가하고, 라틴아메리카 사업개발 담당 이사 이반 마르체나(Ivan Marchena)를 현지 영업 부사장으로 영입하는 등 중남미 진출에 힘을 쏟고 있다”며, “마르체나를 비롯한 PrimeXBT 직원들은 새로운 트레이더와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들이 그들의 경력을 처음부터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Covesting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