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 2020' 보고서 세 곳에 등재
파수,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 2020' 보고서 세 곳에 등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 인정받아
파수 CI
파수 C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수(대표 조규곤)는 가트너가 올해 발행한 ‘하이프 사이클(Hype Cycle) 2020’ 보고서의 세 곳에 등재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고 26일 밝혔다. 

가트너가 매년 발행하는 하이프 사이클은 최신 IT 기술이 시간과 기대치에 따라 어떻게 성장하는지 살펴보는 보고서로, 보안, 개인정보보호 및 IT 전문가에게 다양한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가장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기술 및 기업들을 선별하여 명시한다. 

파수가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EDRM(Enterprise Digital Rights Management) 기술에 대한 관심이 미국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왔으며, 올해는 하이프 사이클에 EDRM을 데이터 보안, ID 및 접근 관리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보안 분야까지 포함시켰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이제 EDRM은 기술의 가능성을 알게 되고 성공모델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는 단계를 넘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자리 잡게 되는 ‘안정기’에 이르렀다고 설명했다. 파수는세 분야에서 모두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 등재됨으로써, EDRM 시장이 성장하는 만큼 파수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파수 조규곤 대표는 “이제는 미국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EDRM 시장이 본격적인 성장 궤도로 접어들었다고 볼 수 있다”며, “파수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EDRM 프로젝트 경험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관련 시장을 리드해 나가고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가파른 해외 매출 상승 곡선을 그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