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글로벌 파트너 허브’ 출시…그룹 내 세일즈 관리 혁신
레노버, ‘글로벌 파트너 허브’ 출시…그룹 내 세일즈 관리 혁신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 데이터센터그룹이 ‘레노버 파트너 허브’를 출시한다.
레노버 데이터센터그룹이 ‘레노버 파트너 허브’를 출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레노버 데이터센터그룹이 ‘레노버 파트너 허브(Lenovo Partner Hub)’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레노버 파트너 허브는 그룹 내 전사적으로 이루어지는 다년간의 디지털 변환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레노버 비즈니스 파트너의 혁신에 주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레노버는 출시되는 레노버 파트너 허브를 통해 비즈니스 채널 파트너들과 레노버 세일즈팀 간 협력을 한층 더 강화하고자 한다. 

레노버 파트너 허브는 레노버 인텔리전트 디바이스 그룹에 소속된 데이터센터 그룹(DCG)과 PC 및 스마트 디바이스 부서(PCSD), 데이터센터 그룹(DCG)의 파트너 모두를 위해 설계되었다. 파트너의 니즈, 시장별 분석, 지난 이력에 맞춰 관련된 도구, 자료, 인텔리전스∙개별화된 정보에 대한 단일 액세스 접근을 제공, 통합적이면서도 일관적인 경험을 모두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요 기능은 △지능적 가격 산정: 거래 등록, 신규 고객 보너스 및 인수 보너스에 대해 간소화된 통합적 가격 산정 엔진을 제공 △디지털 공동 판매: 디지털 마케팅 자산, 파트너 사전 지원 서비스, 전문가 프로그램 및 보상 제공 △디지털 프로세스: 새로운 기회, 견적, 주문 및 보상 문제 관련 효율성 계산 및 빠른 실행 구현 등이다.

레노버 인텔리전스디바이스그룹의 자미 튜 수석 부사장 및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레노버 파트너 허브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더 나은 경험, 향상된 생산성 및 세일즈 성과를 제공하여, 업무 속도를 획기적으로 가속화 시킬 수 있다”며, “레노버는 지금까지 꾸준히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포털을 통해 파트너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이정표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레노버 데이터센터그룹의 윌프레도 소토롱고 최고고객책임자(CCO)는 “레노버 파트너 허브는 ‘채널 퍼스트’ 전략의 또 다른 예시다. 인사이트, 툴, 가격 책정을 제공하여 파트너가 더 짧은 시간에, 가장 나은 가치를 지닌 우수한 솔루션과 더 나은 경험을 제공받도록 하고자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