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아태지역 기술 영업 부사장에 수닐 마할레 선임
컴볼트, 아태지역 기술 영업 부사장에 수닐 마할레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닐 마할레 컴볼트 아태지역 기술영업부문 부사장
수닐 마할레 컴볼트 아태지역 기술영업부문 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컴볼트(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총괄 캘럼 이드)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 기술 영업 및 신기술 부문 부사장(VP)에 수닐 마할레를 선임했다고 24일 발표했다.

마할레 부사장은 컴볼트의 혁신 기술 제품군의 신속한 통합 관리를 담당하면서, 유연하고 간소화된 클라우드 솔루션을 기술 영업 및 기술 팀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마할레 부사장은 미국, 유럽, 아태지역의 글로벌 시장 전반에서 신규 엔터프라이즈 역량 및 솔루션을 구축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도모하고, 신규 및 기존 시장에서 성공적인 고객 비즈니스 및 시장 공략을 통해 검증된 성과를 냈다. 컴볼트 이전에는 넷앱, EMC, 히타지, 소트스팟, 뉴타닉스 등 유수의 기업에서 다양한 직을 역임했다. 

수닐 마할레 컴볼트 APJ 기술 영업 및 신기술 부문 부사장은 “컴볼트 내부적으로 끊임없는 발전과 외부적으로 전례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는 중요한 시점에 컴볼트에 합류하게 됐다. 컴볼트는 혁신을 위한 강력한 기반과 뛰어난 제품, 최고의 고객 지원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얼마전에는 9년 연속으로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에 리더로 선정됐다”며, “전세계적으로 어려운 이 시기에 컴볼트의 일원으로 차별성과 경쟁 우위, 시장 선도력을 제시하는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영업 기회에 기여하게 됐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