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 KOLAS 인증 획득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 KOLAS 인증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이 KOLAS 인증을 획득했다.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이 KOLAS 인증을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프리마가 자사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이 KOLAS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KOLAS(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 인증은 국가기술표준원 조직 한국인정기구가 시험 대상의 품질과 기술력을 국제 표준 기준으로 평가하여 국제적으로 통용 가능한 신뢰성을 공인하는 제도이다.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은 36ºC에서 45ºC 사이의 온도 측정 시 ±0.3ºC 오차로 작동한다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정확도를 인증받았다. 특히 37ºC 이상의 발열 온도 구간에서 온도 측정 편차는 ±0.2ºC에 불과해 발열감지 솔루션으로서의 정밀도와 우수성이 높다.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은 19,200픽셀의 고해상도 열화상 카메라와 적외선(IR) 카메라를 탑재하여, 얼굴인식과 더불어 측정된 피부 온도를 단말기 화면에서 확인, 감염 요소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2차 대유행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위험 시설을 비롯한 다중이용시설의 방역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KOLAS 인증을 통해 발열감지를 인정받은 제품이 코로나 방역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