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택트로 만나는 자동차 브랜드 기획전 연다
네이버, 온택트로 만나는 자동차 브랜드 기획전 연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8.2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24-9월2일까지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개최
네이버는 온(On)택트로 만나는 자동차 브랜드 기획전을 개최한다.
네이버는 온(On)택트로 만나는 자동차 브랜드 기획전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대표 한성숙)가 온라인 자동차 브랜드 기획전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2020 NAVER AUTO BRAND WEEK)’을 오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개최한다. 

네이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오프라인 자동차 브랜드 체험 기회가 감소하게 되자 비대면으로 다양한 라인업의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토요타, 렉서스, 랜드로버 등 국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5개 브랜드에서 직접 제작한 공식 콘텐츠로 구성된다. 

참가 브랜드 중 랜드로버는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신형 디펜더의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렉서스와 토요타는 전동화 기술을 주제로 전시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브랜드사들은 각 사의 상품들과 친환경 기술, 히스토리에 대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오토 브랜드 위크’ 페이지 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이용자들은 브랜드들의 자동차를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하고, 상품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다. 

네이버 자동차 이태호 리더는 “코로나19로 대면 접촉이 어려운 상황에서 자동차 브랜드에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이용자들에게는 신차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이 기획전을 보다 안전하고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