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 로고
VM웨어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가 20일 온프레미스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지원하는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VMware vRealize Cloud Management) 포트폴리오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새롭게 강화된 제품의 기능은 고객이 데이터 센터부터 클라우드, 그리고 엣지까지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및 플랫폼 서비스를 일관되게 배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규 업데이트 된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클라우드 매니지먼트는 데브옵스와 셀프 드라이빙 운영을 지원해 현대적인 인프라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을 선보인다. 온프레미스와 SaaS 환경을 동시에 지원하는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는 인공 지능(AI) 및 머신러닝 (ML) 뿐 아니라 코드형 인프라(IaC), 깃옵스(GitOps)와 같은 데브옵스 환경을 활용해 클라우드 인프라 확장에 대한 민첩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아제이 싱 VM웨어 본사 수석 부사장 겸 클라우드 관리 비즈니스 부문 총괄 사장은 “불확실한 시대에 기업들은 비즈니스 지원에 있어 다양한 도전과제에 직면하게 됐다. 이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고 하이브리드 및 퍼블릭 클라우드 혁신을 가속화하며 현대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VM웨어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고객이 IT 도전 과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하고 비즈니스 혁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