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컨택센터 위한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 발표
제네시스, 컨택센터 위한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제네시스가 업계 최초의 네이티브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Mulicloud Architecture)'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된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는 새로운 수준의 유연성 및 민첩성을 갖추고 있으며, 선택 가능한 옵션을 제공해 광범위한 멀티벤더 에코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각 비즈니스 규모에 맞춰 인프라 및 구축 모델을 더욱 간편하게 최적화하고, 미래의 진정한 컨텍센터를 만드는데 필요한 탄력성 및 이동성,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제네시스의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는 ‘제네시스 인게이지’ 고객들이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보다 쉽게 활용해 더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인게이지먼트 및 충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기존의 기술 투자를 유지하며, 엄격한 데이터 및 보안 규제 사항을 준수하면서도 클라우드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들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방형 표준으로 구축된 제네시스 인게이지의 새롭게 컨테이너화된 아키텍처를 통해 제네시스 인게이지 고객들은 제네시스 클라우드 및 써드파티 공급업체와 함께 프라이빗 클라우드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 그리고 온프레미스 또는 하이브리드형 구축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사용하는 모든 제네시스 인게이지 고객들은 구축 모델의 종류와 관계없이 혁신적 기능들을 빠르고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예측적 인게이지먼트 및 워크포스 인게이지먼트 관리 등 제네시스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 기능이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