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피셔사이언티픽, KSMS서 새로운 분석 시스템∙소프트웨어 선보인다
써모피셔사이언티픽, KSMS서 새로운 분석 시스템∙소프트웨어 선보인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1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모피셔사이언티픽 분석 시스템∙소프트웨어
써모피셔사이언티픽 분석 시스템∙소프트웨어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과학기업 써모피셔사이언티픽이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0 질량분석학회(KSMS) 여름정기학술대회에서 새로운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고성능 질량 분석기, 고급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 미량 원소 분석을 가속화하는 새로운 분석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가 포함된다.

KSMS 2020에서 출시될 신제품 중 써모 사이언티픽 오비트랩 익스플로리스 240 질량 분석기는 이미 검증된 오비트랩 익스플로리스 플랫폼을 확장한 것으로, 단백질체학, 대사학, 바이오제약 특성화 및 소분자를 분석하는 과학자들에게 연구 및 높은 처리량 분석에 필요한 분석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정확성을 향상시켰고, 발견 및 식별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운영을 단순화하고 결과 도출 시간을 단축한다.

써모 사이언티픽 오비트랩 익스플로리스 120 질량 분석기는 오비트랩의 고분해능 정밀 질량(HRAM) 분석법과 정성 및 정량적 기능을 제공하며, 내부 교정 기능을 통해 일관된 데이터 품질 및 의사결정을 보장한다. 새로운 분석기는 생산성 향상을 위해 개발된 시스템에서 입증된 측정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크로마토그래피/질량분석사업부 윤상화 사장은 "대중들은 과학계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며, "새로운 장비와 소프트웨어는 발견을 강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응용 분야 전반에 걸쳐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여기에는 단백질학 및 단백질 분석, 표적화되지 않은 분자 프로파일링, 바이오제약 특성화, 식품 안전에 대한 선별과 정량화, 환경분석과 독성학 등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