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관리 소프트웨어 '퀀텀 DXi 4.1' 발표
퀀텀, 관리 소프트웨어 '퀀텀 DXi 4.1'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1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빔 백업 및 복제 v10 환경에서 전체 백업 시간 몇 시간에서 몇 분으로 단축
퀀텀 DXi
퀀텀 DX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18일 디스크 기반 백업 및 중복제거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인 ‘DXi 백업 어플라이언스’의 성능 향상 및 원격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한 관리 SW인 ‘퀀텀 DXi 4.1’을 발표했다.

‘DXi 4.1’ 소프트웨어는 백업 및 복원 시스템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클라우드 기반 분석을 통해 시스템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또한, DXi 4.1은 ‘빔 백업 및 복제 v10’의 새로운 초고속 복제 기능인 ‘패스트 클론’을 함께 사용하여 빔( 환경에서 초고속으로 통합 풀 백업을 지원해 대규모 엔터프라이즈의 리소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모든 DXi4800 및 DXi9000 백업 어플라이언스 고객은 무료로 DXi 4.1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퀀텀의 2차 스토리지 총괄 브루노 홀드 부사장은 “분산된 비즈니스 환경을 보호하면서 데이터센터의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기업들은 백업 효율성을 매우 중요한 우선순위로 보고 있다. 이번 발표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능은 대역폭 및 인터페이스의 향상을 통해 성능을 최적화하며, DXi 어플라이언스와 백업 애플리케이션간의 보다 긴밀한 통합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