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 '요가 듀엣 7' 출시
한국레노버,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 '요가 듀엣 7'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8.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 제품 중 국내 첫 블루투스 지원하는 탈부착 키보드
레노버 요가듀엣 7 오키드
레노버 요가듀엣 7 오키드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디지털 노마드 생활을 즐기는 Z세대를 위한 프리미엄 투인원(2-in-1) 노트북 ‘요가 듀엣 7(Yoga Duet 7)’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요가 듀엣 7은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분리형 노트북이다. 탈부착 가능한 키보드 및 본체 뒷면에 내장된 킥 스탠드 포함 1.2kg에 불과한 무게와 9.19mm의 슬림한 두께로 제작되어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요가 듀엣 7은 키보드와 킥 스탠드를 통해 다양한 사용 환경을 지원한다. 윈도우 제품 중 국내 투인원 노트북 최초로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키보드는 분리 시에도 끊김 없는 무선 연결을 제공하며, 타 제품과도 쉽게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타이핑 가능하다. 원하는 각도로 화면을 세울 수 있는 킥 스탠드로 편하게 영상을 시청하거나 디스플레이에 직접 필기할 수 있어 활용성 또한 뛰어나다. 키보드와 킥 스탠드를 모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일반 태블릿처럼 활용 가능하다.

최대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16GB 메모리, 1TB의 저장장치를 탑재해 업무 뿐 아니라 영화 감상, 게임 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 위한 성능을 발휘한다. 돌비 오디오 기반의 입체적인 사운드와 슬림한 베젤은 몰입도를 한 층 더 높이고, 터치 기능이 적용된 13인치 2K IPS(In Plane Switching) 디스플레이는 최대 450니트(nit) 밝기를 제공한다. 정밀한 색감을 구현하는 돌비 비전과 어도비의 sRGB 100%를 지원해 생생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요가 듀엣 7은 레노버의 최상급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이면서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의 활용성을 모두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투인원 노트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