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 ‘시원하게 합격 JLPT N2’ 신규 인강 출시
시원스쿨 일본어 ‘시원하게 합격 JLPT N2’ 신규 인강 출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8.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및 입시 활용도 높아
[자료제공=시원스쿨 일본어]
[자료제공=시원스쿨 일본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자기계발을 위해 제2외국어 공부를 시작하거나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어학시험 자격증에 따라 입사 시험 시 가산점을 주고 있는 기업들도 늘고 있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강의가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시원스쿨 일본어’는 신규 강의인 ‘시원하게 합격 JLPT N2 문법’을 새롭게 선보인다. JLPT는 전 세계 60여개 국가에서 연 2회 시행하는 공인 일본어 시험이다. N2 등급은 기사나 해설 등 논지가 명쾌한 문장과 일반적인 화제에 관한 글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JLPT 점수는 일본 현지 취업과 대학 입시 등 여러 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OT 포함 총 35강으로 구성된 ‘시원하게 합격 JLPT N2 문법’은 한 강의 당 45분 내외로 구성됐다. 우선 기본 문형을 정확히 이해하고 문제 풀이에 응용할 수 있도록 학습한 뒤 폭넓게 사용되는 N2 문형을 토대로 실용적인 일본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돕는다. 

JLPT 시험에 출제되는 150개의 문형의 형태와 의미를 중요도 순으로 정리해 문법 유형 분석부터 실전 문제 풀이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예문을 통해 헷갈리기 쉬운 미묘한 뉘앙스까지 정확하게 학습할 수 있다. 

특히 비슷한 N2 문형의 차이를 이해하기 어렵거나 중요한 문형부터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저자 직강 해설강의로 철저한 분석을 통해 문제 출제 의도와 풀이법을 파악할 수 있어 독학으로도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 일본어 관계자는 “JLPT 고득점을 위해서는 어휘와 문법 실력을 다지고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취약점을 점검해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문법 파트의 점수가 나오지 않아 고민인 수강생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강의”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