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광명점, 이용권 50% 할인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광명점, 이용권 50% 할인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8.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광명점의 9월 초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는 선착순 50명에게 4주 이용권&100시간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디플레이스만의 고급 텀블러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광명점의 경우 프리미엄 일직동 스터디카페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위치 선정부터 공들인 바 있다. 디플레이스 본사에서 제공하는 체계적인 상권 분석을 이용해 접근성이 용이한 위치를 선정, 현재 광명역 KTX 앞 개점을 확정한 상태다. 이에 광명 스터디카페 및 광명 독서실을 찾는 많은 이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THE 공부하고 싶은 곳’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의미를 부각하고자 공간 구성에 주력했다는 것이 디플레이스 광명점 측의 설명이다. 다양한 형태의 좌석으로 취향에 맞는 좌석 선택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물론 넓은 휴게공간과 미팅, 소모임 등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을 완비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넉넉한 개별 사물함 등 편의 시설을 제공,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구성된다. 더불어 사각지대 없는 CCTV와 비상벨 시스템을 도입해 밤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안전까지 확보하고자 한다.

디플레이스 광명점 관계자는 “최적의 위치를 확보해 일직동 스터디카페, 일직동 독서실을 찾는 학생 모두에게 접근성이 뛰어나다”며 “수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디플레이스만의 노하우를 통해 프리미엄 학습 공간을 구축해나가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8년간 교육사업을 이어온 디에이멘 그룹의 자회사로 탄탄한 기반과 함께 론칭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다. ‘2020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 각종 프랜차이즈 박람회서 스터디카페 창업 전략을 전하는 등 브랜드 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며 인정받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디플레이스 광명점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디플레이스 가맹 관련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