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올해 선보인다
패러렐즈,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올해 선보인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롬북에서 인터넷 연결 없이 윈도우 앱 모든 기능 지원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패러렐즈가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올해 가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재부팅이나 인터넷 연결 없이도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기능을 크롬북의 가상머신(VM)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세계 최초의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이다.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은 패러렐즈가 최근 구글과 파트너십을 맺고, 지난 21년 간의 OS 호환 엔지니어링 경험을 기반으로 개발한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IT 관리자는 크롬북의 윈도우 가상머신과 직원들이 실행해야 하는 전 기능을 갖춘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을 간편하게 프로비저닝할 수 있다. IT 관리자는 익숙한 자동화된 회사 윈도우 이미지 배포를 쉽게 준비 및 프로비저닝할 수 있으며, 직원에게 자동으로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가상머신은 윈도우 설치를 완벽하게 지원해 IT 관리자는 실제 윈도우 PC처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원격으로 관리하며 친숙한 도구를 이용해 유저를 지원할 수 있다.

구글의 크롬 엔터프라이즈 블로그에서 크롬 엔터프라이즈로 비즈니스를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과 리소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곳에 정보를 등록하면 이번 가을 출시 전후로 크롬북 엔터프라이즈용 패러렐즈 데스크톱에 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패러렐즈는 이미 수 년간  패러렐즈 리모트 애플리케이션 서버와 패러렐즈 액세스를 통해 크롬북, 안드로이드, iOS, PC 및 맥 디바이스가 가상 윈도우 데스크톱 상의 애플리케이션 구동하고, 윈도우와 맥OS 앱이 원격 윈도우 PC와 맥 컴퓨터에서 액세스하고 실행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