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누구나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사용하세요"
LG유플러스 "누구나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사용하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8.0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타사 고객도 지포스나우 유료 가입 가능해져
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를 24일부터 국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
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를 24일부터 국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U+5G, U+인터넷 고객만 사용할 수 있었던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오는 24일부터 국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고 6일 밝혔다.

지포스나우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검은 사막, 하이퍼 스케이프(8월 11일 정식 출시 예정),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같은 고사양 게임을 일반PCㆍMacㆍ5G스마트폰, IPTV에서 구동해주는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현재 300여종의 게임이 지원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엔비디아의 지포스나우 국내 단독 파트너사로서 작년 9월부터 세계 최초 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서비스 개시 1년을 맞아  가입 대상을 확대한다.

지금까지 LG유플러스는 서비스 가입 대상을 자사 고객에 한정하고, 지포스나우 베이직(무료)과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상품을 제공해왔다. 이번 서비스 개방과 함께, 모든 고객이 지포스나우 프리미엄(12,900원/월)을 가입할 수 있게 된다. U+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기존 U+5GㆍU+인터넷 고객에게 제공된 베이직 혜택은 종전과 동일하다. 

손민선 LG유플러스 클라우드서비스담당 상무는 “서비스 출시 이후 돈을 지불 할테니 지포스나우를 쓰게 해달라는 타사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