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AP코리아는 지난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버추얼로 진행한 연례 최대 규모 ‘SAP 나우 서울 디지털’ 행사를 마쳤다고 5일 밝혔다.
SAP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41개 메인 세션과 66개 서브 세션, 11개 SAP HANA 10주년 특별 세션 등 총 118개 세션을 선보였다.
SAP 코리아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통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업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수집한 인텔리전스를 기업 전반에 걸쳐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꿔 지능형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는 전략을 소개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서도 SAP의 최신 솔루션과 다양한 버추얼 행사를 통해 기업들이 최신 정보를 놓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