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고객 대상 ‘생일쿠폰’ 서비스 제공
KT, 멤버십 고객 대상 ‘생일쿠폰’ 서비스 제공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8.0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일자 고객 대상 외식·테마파크 등 8개 브랜드 최대 8만원 할인
KT 모델들이 8월 생일쿠폰으로 제공되는 멤버십 할인 혜택 중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4천원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KT 모델들이 8월 생일쿠폰으로 제공되는 멤버십 할인 혜택 중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4천원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에 사용할만한 혜택을 제공하는 생일쿠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KT는 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추가했다. KT 멤버십 ‘생일쿠폰’은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 외식/테마파크/쇼핑/미디어 등 총 8가지의 생일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KT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등급에 관계 없이 8개 제휴 브랜드의 생일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위해 준비한 혜택인 만큼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고, 다른 멤버십 혜택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KT 멤버십 고객은 생일 2일 전부터 멤버십 앱에 접속해 본인 이름이 포함된 생일축하 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8개 브랜드 쿠폰이 안내되며, 이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KT 5G/기가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생일쿠폰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멤버십 빅데이터 및 AI기술 기반의 개인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