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코리아, 2020년 하반기 신입 엔지니어 채용
램리서치코리아, 2020년 하반기 신입 엔지니어 채용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03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램리서치코리아가 2020년 하반기 신입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램리서치코리아가 2020년 하반기 신입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램리서치코리아(대표 김성호)가 2020년 하반기 신입 엔지니어 공채에 들어간다. 

채용 분야는 장비 엔지니어이다. 전기, 전자, 기계, 신소재, 물리, 화학, 재료 공학 등 반도체 관련 학사와 석사 학위(예정)자를 채용한다. 

장비 엔지니어(Field Service Engineer)는 램리서치 장비를 고객사의 클린룸 내에서 설치하고 유지보수 하기 위한 전반적인 서비스 활동을 담당한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기 때문에 고객의 성공을 위한 마인드와 소통 능력이 특히 요구된다. 또한 장비의 하드웨어적인 이슈를 파악하기 위한 공학적인 지식과 분석 능력, 과학적 사고력이 종합적으로 필요한 고객서비스의 핵심 업무이다. 본사의 하드웨어 전문가와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어학 능력도 요구된다.

램리서치코리아는 “장비 엔지니어는 램리서치를 대표해 고객을 최전방에서 응대하는 램의 얼굴이다. 반도체 공정을 더욱 세밀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뿐 아니라, 공정상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변수들을 해결하며 성장할 수 있는 매력적인 직무”라고 소개했다. 

김성호 램리서치코리아 대표는 “램리서치는 최고의 인재, 미래의 인재, 글로벌 인재가 일하고 싶어하는 글로벌 반도체 장비 기업으로서 직원 개개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하고 있다”며, “램리서치 성공의 핵심인 직원들이 업무 현장에서 포용과 다양성 존중, 전문성 개발과  공로 인정, 안전과 건강 등의 가치에 초점을 맞춰 활기찬 업무 현장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