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콘텐츠 즐기세요"
KT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콘텐츠 즐기세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7.3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일 서비스 출시…고객 콘텐츠 범위 확대
KT 모델들이 올레tv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KT 모델들이 올레tv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넷플릭스와 제휴를 맺고 다음달 3일부터 올레tv에서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서 KT와 넷플릭스는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서비스 안정화 노력을 함께 하기로 했다. 넷플릭스는 1억9300만 개의 유료 멤버십을 보유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다. 

KT는 올레tv에 250여 개 실시간 채널과 21만 편의 VOD 등 국내 최다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넷플릭스 서비스까지 추가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고 점점 더 다양해지는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올레tv 고객은 월 9500원, 1만2000원, 1만4500원 중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해 추가로 결제하면 넷플릭스에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기존 넷플릭스 이용 고객이라면 올레 tv에서 이메일 주소 입력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가입이나 결제 측면에서도 고객 편의를 높였다. 올레 tv에서 리모컨으로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넷플릭스에 신규 가입할 수 있고, 별도로 신용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KT 통신료에 넷플릭스 구독료를 함께 청구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넷플릭스 가입 및 결제부터 해지, 서비스 품질까지 올레tv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익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고객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 중심 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