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여성 청결 미스트’,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3초 여성 청결 미스트’,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7.3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EC(3초)’는 여성 청결제 ‘3초 여성 청결 미스트’의 출시와 함게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주로 씻을 때 사용했던 기존 여성 청결제와 달리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간단히 뿌릴 수 있는 미스트형 여성 청결제다. 현재 국내 대표 여성생리용품 쇼핑몰인 ‘위픽’에서 출시 기념으로 특가 판매 중이다.

3초 여성청결 미스트는 서울대 석학 연구진이 4년의 연구기간을 거쳐 2,000여가지 천연 재료를 총 50,000회 이상 배합하여 탄생시킨 특허 성분 A.C.C.를 50% 이상 함량하고 있다. 이 전세계 유일 특허 성분 A.C.C.는 여성 트러블 항염증 효과를 인정 받았고 질염 유발물질인 녹농균을 99.9% 이상 제거하며 살균력 테스트 역시 입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인체 적용 시험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고 저자극 테스트 완료해 Y존에 직접 분사할 수 있으며, 유효 성분이 뿌리는 것만으로도 외음부 청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생리 기간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생리 전 후 Y존에 불쾌감을 느끼거나 청결하게 관리하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한다.

또한 제품의 천연 쿨링 성분으로 산뜻함과 상쾌함을 선사하며 Y존 찝찝함 개선에 탁월하다.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정상균까지 함께 씻어내는 여성 청결제에 비해 천연 진정 성분만을 흡수시킴으로써 더 건강하고 청결한 Y존 환경을 조성한다.

3”SEC의 관계자는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여도 유해균 8종이 제거되어 Y존 고민을 겪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3초 여성 청결 미스트는 3개 이상 주문 시 패키지박스에 포장되어 배송 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위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