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 8월 12일 연다
제네시스,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 8월 12일 연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30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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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제네시스가 불확실한 시대에도 변함없이 고객 경험 혁신을 만들기 위한 전략을 제시하는 ‘버츄얼 G-서밋 코리아 2020(Virtual G-Summit Korea 2020)’을 오는 8월 12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기업의 핵심 경쟁 차별화 요소인 ‘고객 경험’의 혁신을 위한 트렌드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인 ‘G-서밋 코리아’는 매해 500명 이상의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이 참여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은 언택트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개최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비롯한 불확실성이 가져온 ‘뉴 노멀’ 시대에 따른 컨택센터의 변화를 살펴보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민첩하게 대응해 지속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과 전략을 소개한다.

제네시스코리아의 영업 총괄 백덕인 본부장은 “언택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기업 비즈니스 전반이 비대면을 중심으로 재편되었으며, 코로나19 확산과 같은 예기치 않은 상황들은 컨텍센터에도 ‘뉴 노멀’ 변화를 가져오게 했다”며, “이번 ‘G-서밋 코리아 2020’은 변화의 흐름 속에서도 고객의 니즈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비즈니스 발전을 이루고 싶은 다양한 기업 담당자들이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확실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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