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넷백업 8.3 발표…통합된 데이터 보호 지원
베리타스, 넷백업 8.3 발표…통합된 데이터 보호 지원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백업 대시보드 스크린
넷백업 대시보드 스크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코리아(대표 조원영)는 리스크 해소, 비용 최적화, 랜섬웨어 레질리언스(회복력) 강화 및 모든 규모의 멀티클라우드 환경 관리를 지원하는 베리타스 넷백업 8.3(Veritas NetBackup 8.3)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은 한층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베리타스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의 핵심인 넷백업에 베리타스 레질리언시 플랫폼과 베리타스 클라우드포인트를 포함함으로써 모든 위치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고 복구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레질리언스 기능을 갖춘 단일 플랫폼을 제공한다. 베리타스 넷백업 8.3은 기업이 상황에 관계없이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의 레질리언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은 넷백업 8.3의 새로운 혁신을 통해 단일 플랫폼에서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 전반의 관리를 표준화함으로써 리스크와 시스템 다운타임의 영향을 획기적으로 최소화하고 특정 워크로드용 포인트 제품의 필요성을 줄이는 동시에 상당한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

베리타스 디팍 모한 제품조직 총괄 수석 부사장은 “베리타스는 넷백업 최신 버전을 출시하며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혁신시켜 나가고 있다”며, “넷백업 8.3은 확장성 및 안정성을 갖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기업의 IT 복잡성을 해소하고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하는 베리타스의 전략을 가속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