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서비스나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7.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나우 로고
서비스나우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서비스나우는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툴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서비스나우는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SAMt) 솔루션에 대해 인정을 받았다. 이번 리더 선정은 서비스나우가 SAM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지 2년 반 만이다. 

서비스나우의 SAM 솔루션은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이 소프트웨어 지출과 라이선스 컴플라이언스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데이터센터 및 직원의 컴퓨터나 클라우드에 구축된 소프트웨어 자산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고객은 서비스나우의 솔루션을 통해 IT 생산성과 비용을 최적화 하고, 회복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다.

서비스나우 부사장 겸 IT 자산 관리 총괄 마니시 스리바스타바는 “서비스나우가 가트너의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부문의 리더로 인정 받았다는 점은 솔루션이 인사이트를 제공할 뿐 아니라서비스나우 워크플로우 플랫폼을 사용해 인사이트에서 제공된 결과를 바탕으로 한 대응 조치 또한 자동화해 비용을 절감하고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할 수 있는 서비스나우 고유의 솔루션 장점이 반영된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