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이지 UPS 3L 출시
슈나이더일렉트릭, 이지 UPS 3L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시설부터 데이터센터까지 안정적인 전력 공급
슈나이더일렉트릭 이지 UPS 3L
슈나이더일렉트릭 이지 UPS 3L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대표 김경록)이 3상 이지(Easy) UPS 시리즈의 확장 버전인 이지 UPS 3L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이지 UPS 3L은 500kVA 및 600kVA 의 용량을 지원해 중대형 데이터센터나, 코로케이션 시설, 상업 및 산업 응용 분야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지 UPS 3L은 병렬 및 이중화 설계로 높은 가용성을 가졌으며 사고 발생 시 전원 공급의 중단 없이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또한 전력 손실과 발열을 최소화함으로써 운영 환경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비용 예측이 가능해 최대 96%까지 효율성으로 전력 소비 비용을 예측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콤팩트한 설계로 제한된 공간에 적합해 설비 투자(CapEx)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산업 환경의 업무효율성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한다.

이지 UPS 3L는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절연 보호 코팅이 되어있는 인쇄 회로 기판(PCB)과, 교체 가능한 먼지 필터, 최대 40°C에서도 작동되는 강력한 과부하 보호 기능을 통해 열악한 환경에서의 복원력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정전, 서지 및 스파이크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광범위한 환경의 중요 장비를 보호한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이지 UPS 3L 는 뛰어난 확장성을 갖고 있다. 고객들은 비즈니스 상황에 맞게 배터리뱅크, 배터리 브레이커 키트 등의 다양한 옵션과 액세서리를 구성해 필요한 용량만큼의 제품을 증설할 수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시큐어파워사업부 권지웅 본부장은 "비즈니스에 알맞은 솔루션과 장비를 도입하는 것은 기업의 생산성을 최대화 하고 비즈니스 효율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이지 UPS 3L는 최적화된 설치 공간과 유연성 및 내결함성을 갖추고 있어, 작업 현장이나 전기실 등 장소에 관계 없이 바로 적용이 가능해 더 유용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