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초슬림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 출시
한국레노버, 초슬림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얼 세대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스마트 성능 및 강력한 그래픽
레노버 요가슬림 7 슬레이트 그레이
레노버 요가슬림 7 슬레이트 그레이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초슬림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Yoga Slim 7)’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요가 슬림 7은 업무환경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밀레니얼 세대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생산성을 높이는 고성능을 겸비한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최신 인텔 또는 AMD 프로세서와 최대 16GB 메모리, 1TB의 저장장치를 장착해 스마트한 사용자의 다양한 업무와 멀티미디어 작업을 지원한다. 14인치(35.56cm) 및 15.6인치(39.6cm) 모델은 각각 14mm대와 15mm대 얇은 두께로 활동량이 많은 업무환경에서 스타일까지 추구하는 밀레니얼 사용자를 위해 휴대성과 디자인을 강화했다.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은 최대 500니트(nit) 밝기의 4K UHD IPS 디스플레이로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구현한다. 인텔 아이리스 플러스 그래픽을 지원해 4K HDR 영상을 수월하게 편집하거나, 엔비디아 지포스 MX350 GPU로 트리플 A급 게임을 즐길 수 있다.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장착한 모델은 최대 300니트 밝기를 제공하는 FHD IPS 디스플레이를 사용했다. 이전 모델 대비 59% 빠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AMD 라데온 그래픽을 탑재해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와 멀티미디어 작업이 가능하다. 두 개 모델 모두 어도비의 sRGB 100%와 돌비 비전으로 정밀한 색감을 표현한다.

요가 슬림 7은 최소화된 전면 베젤과 생생한 오디오를 통해 작업 몰입도를 한 층 높였다. 초슬림형 베젤을 채택해 디스플레이 면적이 90%에 달한다.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요가 슬림 7은 다양한 환경에서 고사양 작업을 수행하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스마트 기술, 휴대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라인업인 요가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성능, 프리미엄 디자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