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콘, 차량용 태블릿 앤 무선충전 핸드폰 컵홀더 거치대 AWCTR323 공식 출시
아콘, 차량용 태블릿 앤 무선충전 핸드폰 컵홀더 거치대 AWCTR323 공식 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7.2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치대 글로벌 브랜드 아콘의 한국 수입원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이 차량 컵홀더에 설치하고 태블릿과 무선충전 핸드폰을 동시에 거치하는 ‘멀티태스킹’ 모델, AWCTR323을 23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모델은 스마트 물류 솔루션과 결제, 콜관리에 사용되는 여러 대의 모바일 기기를 차량 안에서 한번에 거치하기 위해 고안된 모델이다. 차량 관제와 배차, 위치정보는 태블릿의 큰 화면으로 확인하고 콜관리와 결제 관련 업무는 핸드폰을 사용중인 운전자의 효율적인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특히나 차량 안에서 태블릿과 핸드폰용 전문 거치 장비를 설치하고자 하는 개인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트럭 등 화물운송 차량뿐만 아니라 개인화된 목적을 위해 자가 차량에서도 사용된다.

설치방식은 1.5kg이상의 본체 무게와 더불어 2개의 모바일 기기 무게까지 견고하게 지탱해줄 수 있는 컵홀더 콘솔에 삽입하는 방식이다. 수입차종과 국산차종의 컵홀더 콘솔 대부분에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이 모델은 국내 출시된 태블릿 전 기종을 사용할 수 있으며 Qi 충전 방식의 무선충전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다. 

무선충전 핸드폰 하나 혹은 태블릿 하나를 단독으로 거치하는 ‘아콘 로버스트 컵홀더’ 모델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연말까지 새로운 차량용 무선충전기 ‘무선N오토 FOD’ 시리즈 중 산업용 러기드 태블릿PC, 1D/2D/3D 바코드 스캐너, 카드 단말기 등 동시에 최대 3개까지 거치하는 6가지 컵홀더 거치대 모델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아콘은 올해 설립 32주년을 맞이하며, 한국 수입원 케이앤씨텍에서는 물류, 공공 운송, 군사 및 보안 관련 기업에 전문적 용도로 사용되는 거치대를 공급 중에 있다. 아콘 차량용 태블릿 거치대는 국내 소방차와 응급차, 운전시험용 차량 등 공공기관 차량에서 사용될 만큼 신뢰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상품이다. 이와 함께 휴가철을 맞이하여 아콘코리아와 네이버, 쿠팡에서는 아콘 헤드레스트 거치대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대상으로 창립 32주년 사은과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