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선보여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웨비나 개최
베스핀글로벌은 29일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세미나를 진행한다.
베스핀글로벌은 29일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세미나를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가 클라우드 보안 상품 ‘섹옵스(SecOps; Security+Operations))'를 선보이고 오는 29일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서비스에서의 복잡하고 어려운 보안 문제를 해결하면서 지속적인 확장 계획이 지연되지 않도록 클라우드 보안 전문 아키텍트, 통합된 솔루션 및 운영정책, 모니터링, 지능분석을 통한 자동화된 운영 및 보안 관제 연동 등 클라우드의 원스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섹옵스를 선보인다.

클라우드 보안 제품 출시와 함께 베스핀글로벌의 보안 전문가들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관련 웨비나도 29일에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의 정의와 클라우드 도입, 운영 과정에서의 보안 핵심포인트를 소개하고, 클라우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모델 소개와 실제 적용사례를 소개하며, 컨테이너 보안과 서버리스 보안 등 클라우드에 특화된 보안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섹옵스 서비스 팀의 전문가 4명이 강연을 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정현석 이사는 “자사는 사용자가 보안에 대한 두려움으로 클라우드 선택을 보류 또는 회피하고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 지연되지 않도록 클라우드 보안에 관한 A부터 Z까지 원스톱 보안서비스를 제공해서 사용자가 클라우드 안에서 안전하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