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2020 R2’ 출시…향상된 협업 기능 제공
‘앤시스 2020 R2’ 출시…향상된 협업 기능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C 리소스와 플랫폼 솔루션 개선으로 비용 절감 및 생산 속도 높여
앤시스 SPEOS를 활용한 다양한 환경(낮, 안개, 밤)에서의 카메라 인식 검증
앤시스 SPEOS를 활용한 다양한 환경(낮, 안개, 밤)에서의 카메라 인식 검증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앤시스가 전 세계적으로 분산된 엔지니어링 팀을 위해 향상된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앤시스 2020 R2’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앤시스 2020 R2’는 엔지니어링 팀이 신제품을 개발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며, 생산성을 향상시켜 시장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앤시스 2020 R2’의 차세대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고성능 컴퓨팅(HPC) 리소스 및 플랫폼 솔루션은 엔지니어링 팀에게 세계적 협업 및 정보 공유를 위한 툴을 개선해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 속도를 높이는 고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앤시스 2020 R2’는 엔지니어링 팀이 앤시스의 플래그십 제품군에 걸쳐 새로운 워크플로우와 동적 기능을 활용해 모든 환경에서 혁신을 가속화하고 최첨단의 설계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강력한 워크플로우로 향상된 플랫폼 솔루션은 데이터 및 구성 관리, 종속성 시각화 및 의사 결정 지원뿐만 아니라 프로세스 통합, 설계 최적화, 재료 관리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앤시스 디지털 트윈 솔루션은 에셋의 원격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등 예측 유지 보수를 위한 중요한 구성요소로 포함됐다.

‘앤시스 2020 R2’는 고급 라이다 제품부터 새로운 스카이 모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기술로 AV 개발과 검증을 추진하며, 카메라 HIL(Hardware-In-the-Loop) 유스케이스를 낮까지 확장하는 강화된 자연채광 시뮬레이션이 포함됐다. 또한 AV 기능 개발을 위한 완전한 신차 평가 프로그램(NCAP) 시나리오 키트를 제공해 표준 NCAP 테스트 시나리오를 신속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 됐으며, 차량의 주행보조 시스템이 증가함에 따라 물리적 테스트 비용을 50%까지 절감한다. 

셰인 엠스윌러 앤시스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다양한 산업의 엔지니어들은 변화된 업무환경에서 일하고, 새로운 혁신을 찾도록 요구받고 있다”면서, “앞으로 ’앤시스 2020 R2’는 기업들이 혁신을 가속화하고 전 세계 고객을 위한 고품질의 제품 개발을 촉진하는 데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