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시큐센 핀테크 보안 솔루션에 OnAV 엔진 공급
시큐리온, 시큐센 핀테크 보안 솔루션에 OnAV 엔진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아이언 백신’ 악성코드 및 해킹으로부터 단말 보호
시큐리온(왼쪽) 및 시큐센 로고
시큐리온(왼쪽) 및 시큐센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큐리온(대표 이성권)이 아이티센 그룹 관계사인 시큐센의 핀테크 보안 솔루션 ‘앱아이언(AppIron)’에 자사 안티바이러스 엔진 ‘온백신(OnAV)’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시큐센은 바이오 전자서명 서비스 기반 핀테크 보안기술 기업이다. 시큐리온과의 협력을 통해 앱 위변조 방지와 키보드 보안, 모바일 안티바이러스로 구성된 ‘모바일 앱 보호 3종 패키지’ 라인업을 완성하고 금융권 및 핀테크 기업의 보안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OnAV가 탑재된 ‘앱아이언 백신’은 사용자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악성코드 및 해킹으로부터 보호한다. 이를 위해 악성코드 탐지와 함께 안드로이드 ‘루팅 탐지’, iOS ‘탈옥 탐지’ 등 단말 보호 기능이 포함돼 있다. 

시큐리온은 지속적인 파트너십 확대로 다양한 보안 솔루션에 OnAV를 결합해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모바일에 특화된 ‘모바일 보안 패키지’ 외에도 PC와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결합한 패키지, 모바일과 IoT 보안 솔루션에 자동 분석 솔루션을 결합한 TMS 서비스 등을 준비 중이다.

시큐리온 이성권 대표는 “OnAV는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도 뒤지지 않는 탐지율을 보여주고 있다”며 “시큐센과의 협력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파트너사들이 자사 보안 솔루션을 강화하고 라인업을 확대하는 데 OnAV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시장에 어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