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차세대 게이밍 PC OMEN 제품군 출시
HP코리아, 차세대 게이밍 PC OMEN 제품군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경험 지원하는 강력한 OMEN 및 파빌리온 PC, 마우스, 스피커
HP코리아는 게이밍 PC의 한계를 뛰어넘는 OMEN 제품군을 출시했다.
HP코리아는 게이밍 PC의 한계를 뛰어넘는 OMEN 제품군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코리아(대표 김대환)는 차세대 게이밍 PC OMEN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OMEN 시리즈에는 OMEN 15 노트북은 물론, OMEN 벡터 마우스, OMEN 스피커 등 주변기기까지 게이밍 경험을 강화하는 제품군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민감한 게이머를 위해 사용자 맞춤형 설정이 가능한 OMEN 커맨드 센터 업데이트 및 이를 최초로 지원하는 16인치 파빌리온 게이밍 노트북 역시 추가로 내놨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는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게이밍이 야외 활동과 여가 활동, 휴식의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HP는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OMEN 게이밍 제품군과 이를 뒷받침하는 OMEN 커맨드 센터 등을 선보이며 진화를 거듭해왔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OMEN 15는 한층 얇아진 베젤을 채택했으며, 블루와 그린 계열의 그라데이션으로 미니멀리즘을 실현한 새 로고가 적용되었다. ‘미카 실버’와 ‘쉐도우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풀 RGB 백라이트 개별 키가 적용된 키보드 또한 옵션으로 제공된다.

OMEN 벡터 마우스 및 OMEN 벡터 에센셜 마우스는 픽스아트와 공동 개발한 센서를 탑재했으며, 인체공학적 경량 디자인과 고무재질 그립으로 사용자에게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최대 1,680만 색상 표현이 가능한 RGB 조명과 6개의 명령어 버튼, 마우스 감도(DPI)를 사용자가 선호하는 설정으로 저장 가능해 오랜 시간 동안 게임을 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OMEN 다이아드 이어폰은 OMEN 브랜드에서 출시된 최초의 게이밍 이어폰 제품이다. 밸런스드 아마추어 듀얼 드라이버를 내장해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에 필수인 강력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출력한다. 3가지 사이즈의 후크와 4가지 종류의 팁을 제공해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종류 팁 중 하나로 제공되는 컴플라이 프리미엄 이어폰 팁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귀에 밀착되어 최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HP 파빌리온 게이밍 16 노트북은 HP 최초의 16인치 게이밍 PC로,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2060 맥스큐 그래픽 카드를 장착했다. 각진 형태의 블랙 섀시 바디에 마이크로엣지 베젤, 1080p 144Hz 주사율의 300 니트 IPS 디스플레이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이 가능하다. OMEN 커맨드 센터를 지원하는 최초의 파빌리온 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이밍은 물론, 콘텐츠 제작에도 충분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파이6을 지원, 어디서나 안정적이고 빠른 무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