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멀티 클라우드용 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 발표
포티넷, ‘멀티 클라우드용 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2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장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SD-WAN을 어디서나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
포티넷 로고
포티넷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멀티 클라우드용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20일발표했다.

이 제품은 여러 지역 및 멀티 클라우드에서 SD-WAN의 구현을 지원함으로써 멀티-클라우드 구축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 성능, 가시성, 비용, 제어 등의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네트워킹 및 보안 솔루션이다.

‘멀티 클라우드용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복잡성과 비용 증가 없이 멀티-클라우드에서 운영되는 공용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연결하는 새로운 접근방식이다. 모든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에서 사용 가능한 ‘멀티 클라우드용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클라우드간 SD-WAN 기능을 활용하여 일관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구현하고, 엔터프라이즈 IT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원활한 고속 클라우드-투-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존 매디슨 포티넷 CMO 겸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은 다양한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원활한 연결 및 보안을 지원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한다. 포티넷은 기업들이 SD-WAN을 어디에서나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SD-WAN의 진정한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