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여름철 곰팡이 걱정 없는 물티슈 빅세일 2차 행사 진행
앙블랑, 여름철 곰팡이 걱정 없는 물티슈 빅세일 2차 행사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7.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앙블랑이 ‘안전한 온도 만들기’를 위한 온도계 물티슈 2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앙블랑의 온도계 물티슈는 보관 온도를 체크하는 온도계 스티커가 패키지에 적용된 제품이다. 30도 이하일 때는 빨간색, 30도 이상일 때는 하얀색으로 변해 물티슈를 보관하기에 안전한 온도인지를 알려준다.

특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며 세균과 곰팡이 번식이 높아지고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의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온도계 스티커가 적용된 앙블랑의 물티슈는 덥고 습한 날씨를 피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앙블랑에서는 지난 10일부터 여름철 곰팡이 걱정 없는 물티슈 빅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기 물티슈를 최대 58% 할인하는 등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이번 2차 행사에서는 대표적인 인기상품인 ‘세이프 블랙 엠보싱 캡형(70매) 10팩’과 ‘세이프 옐로스타 캡형(72매) 10팩’을 초특가로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닥터365 손세정 물티슈(휴대용, 10매) 20팩’, 킵프렌즈 기저귀 전제품 등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1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 1차 행사에서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안전한 아기물티슈’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온도계 스티커로 안전 보관이 가능한 앙블랑의 물티슈로 곰팡이 걱정 없는 안전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앙블랑의 여름철 곰팡이 걱정 없는 물티슈 빅세일 2차 행사는 15일(수) 오전 10시부터 20일(월)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앙블랑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