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 'KACE SMA' 새 기능 업데이트
퀘스트소프트웨어,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 'KACE SMA' 새 기능 업데이트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7.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화된 패치관리 기능 탑재
퀘스트 & KACE 로고
퀘스트 & KACE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향상된 패치 기능과 단말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인 KACE SMA(Systems Management Appliance)의 새 기능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KACE SMA를 이용하면 IT 팀은 늘어나는 엔드포인트 환경을 하나의 솔루션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관리, 네트워크 보안을 잘 처리하고, 최종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엔드포인트 관리를 단순화하여 IT 팀이 디바이스 구성과 배포를 단순화하는 한편 조직의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투자도 보호할 수 있게 해주는 KACE 클라우드 MDM(Mobile Device Manager)의 새 릴리스도 발표됐다. 새로운 KACE SMA 및 KACE 클라우드 MDM은 완전히 통합되어 조직에 매우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KACE SMA제품 담당자인 켄 갈빈은 “고객의 시스템이 안전하게 보존되도록 보장하려면 조직이 포괄적인 패치 관리 및 취약성 검사 전략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화된 패치 관리 기능 및 최대 규모에 속하는 패치 라이브러리를 갖춘 KACE SMA는 IT 팀에 초기 배포부터 지속적인 관리 및 폐기까지 이어지는 모든 엔드포인트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툴을 제공한”고 말했다.

KACE SMA 10.0 새 기능 및 이점으로는 △패치 기능 개선 △티켓 템플릿 △중앙 집중식 로그 스토리지 등이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장재호 대표는 “KACE는 글로벌적으로 많은 고객과 사용자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지만, 국내시장에는 그동안 소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윈도우 10으로의 전환과 함께 엔트포인트에 대한 패치 및 보안이 중요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KACE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